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이용후기

제주 첫 바이크 렌트 상세후기
작성자 : 김지윤 작성일 : 20-06-11 15:22 조회수 : 1,680회 댓글 : 1건
처음엔 이곳저곳 문의를 해봤지만, 요새 바이크 시즌이라 그런지 사장님들 응대가 시원치 않더군요. 확인 후 다시 연락을 준다더니 반나절이 넘도록 답이없고, 심지어 바빠서 차종이 없다고 짜증내는 사장님까지...준바이크는 바로바로 안내를 해줘서 신속하게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엔 벤리를 예약하였으나 벤리가 예약이 꽉차 다른 차종을 안내 받고, 요타80으로 결정하고 선입금 했습니다. 근데 당일 도착했을 땐 요타 외에도 벤리와 다른 차종도 들어와 있는 상태라 결론적으로 추가금없이 혼다 줌머x를 이용했습니다. 국산 80cc 와 같은 가격에 일제 110cc를 이용할 수 있다니ㄷㄷ
여러가지 팁도 알려주셨고, 친절하게 안내받았습니다. 우비와 팔토시도 주셨는데, 우비는 그냥 1회용 얇은 비닐우비인지라...있으나 마나니 참고 바랍니다. 공짜 우비에 뭘 더 바라겠습니까만.
바이크 상태도 좋았습니다. 휠에 바람이 조금 없긴했는데 큰 문제는 없었구요. 다른 사람들보면 주행중 바이크가 고장이 나는 경우도 많던데, 중간에 폭우가 와서 비를 쫄딱 맞혔음에도 슬립 한번 없이 안전하게 돌아왔습니다. 오르막에 주차하다 제꿍 한번 하기도 했는데 멀쩡하더라구요. (사장님 죄송합니다...)
탑박스가 커서 웬만큼 큰 가방도 다 들어갑니다. 덕분에 등에 뭘 맬일 없이 편안하게 다닐 수 있었습니다.
결론적으로 좋은 경험이었고, 다음에도 제주에서 바이크 렌트를 한다면 여기서 할 것 같습니다. 추천합니다.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 어.... 제꿍이 있었다구요 ??? 다시 확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농담이구요
안정 하게 돌아 오셔서 다행입니다.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